사업자가 있는데 장사도 안되고 사업도 안되고 있을때 부업으로 알아보게 되면 많은 내용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하루에 10분정도 투자 해서 1년에 1건의 낙찰이 된다라고 한다면 한건의 계약 금액이 중요 하겠지만 평균 1억이라고 했을때 순수 마진은 420만원정도 보게 된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420만원 1년동안 하루에 10분씩 입찰진행해서 받을만한 돈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인콘 조달청 플랫폼
처음에는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고 내용이 워낙 많아서 그냥 나라장터 조달 물품만 진행하면 되는줄 알고 진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인콘 조달 플랫폼은 나라장터에서 하는것과 한전, 국방부, 가스공사, 교육청등 국가에서 운영하는 기관에서 필요한 물자에 대한 공개입찰에 대한 내용을 인콘의 회원으로 등록된 사업자 분들께서 입찰진해을 하게 되고 그런 입찰을 통해 낙착이 되게 되면 그 낙찰된 계약에 대해서 인콘이 실행 업자와 나머지 서류 절차에 대한 관리를 해주고 낙찰 받은 사업주는 해당 금액에서 5% 내외로 수수료를 받게 되는 일입니다.
입찰과 낙찰
입찰 진행을 해야 낙찰이 되든 탈락이 되든 뭐든 됩니다. 입찰을 들어가야 합니다. 처음에는 두근 두근 됩니다. 하나 입찰 들어가는데 이게 기운이 좋아서 한번에 될 꺼같은 상상에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하지만 그런 환상은 금방 깨지게 됩니다. 입찰을 일주일동안 30억이상 하게 되고 그런 입찰을 통해서 개찰이 되는 시기에 하나씩 희망의 끈이 끊어지게 됩니다.
나라장터에 간신히 가입 하고 간신히 사전등록을 하고 간신히 인콘 조달플랫폼을 통해서 입찰 금액을 산정하고 그런 금액을 가지고 투찰을 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간신히 간신히 이쪽 저쪽 보면서 투찰까지 하게 되면 국방부 사전등록하는 내용이 나옵니다.
나라장터와 비슷하게 국방조달 사이트에 가입하고 사전입찰 투찰까직 하게 됩니다.
한전, 교육청, 가스공사, 교육청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몇개가 더 있는데 확실히 가입하고 사전등록하고 입찰들어가는게 다 다르기 때문에
전부 숙지 해야 합니다.
입찰을 공고 뜨는데로 하게 되면 입찰률 참여에 대한 %가 나오게 되는데요 그 %가 85% 이상 되게 유지 하게 되면 열정 펀드라고 해서 분기 별로 10만원에 대한 비용이 나오게 됩니다.
평균입찰기간 11월 입찰 1.7 퍼센트라고 하니 어떤 사업자는 1개월만에 낙찰된 곳도 있고, 어떤 사업자는 11개월 차에 낙찰된곳도 있으니 이게 로또 같은 마음으로 계속 로또 사고 당첨 됐나 보고 로또 사고 그렇게 해야 합니다.
사업자 등록증이 있다면
해봐야 한다. 사이트 별로 로그인하고 입찰 들어가는게 확실히 오래 걸리지 않는다. pc를 켜고 사이트 로그인 하고 입찰건 조회 해서 클릭 몇번이면 사전등록이든 투찰진행이든 금방 된다. 매일 반복되는 생활속에 우리의 미래가 있다라는 말이 있다. 우리가 행동으로 해야 어떤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사업자가 있다면 우선 인콘 조달 플랫폼으로 쉬운 부업을 진행 해보세요.
부업으로 알아보고 진행 해볼 수 있는 인콘 조달 플랫폼 입니다. 등록 하고 준비 하는데 2주정도 걸리게 됩니다. 준비 시간 동안 마땅히 할게 없긴 하지만 블로그에 내용들을 보시면서 준비 해보시고 알아보시고 공부해보시는게 좋으실듯 합니다.
댓글